mainnet

$

1,147,836,954

$

1,147,836,954

mainnet

비즈비트의 첫 시작

  • 비즈비트는?



    증권이나 주식, 네트워크은행, 손해보험 등 금융상품과 관련서비스 정보의 제공 등을 실시하는 「금융 서비스 사업」외, 국내외의 IT, 바이오, 환경 · 에너지 및 금융 관련 벤처기업 등에 대한 투자 및 자산 운용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실시하는 "자산 관리 사업"의약품 · 건강 식품 · 화장품 등의 글로벌 전개를 실시하는 바이오 · 헬스 케어 & 의료 정보학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BIZ-BIT Investment Swap 이란?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의 일정한 양을 지분으로 고정시킨상태에서 암호화폐를 Biz-bit investment스왑에 예치한 뒤, 해당 플랫폼을 운영인 메타그룹의 전문투자자 및 자체개발된 AI시스템에 투자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 또는 KRW(원화)를 받는 것을 말한다.

    또한,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의 일정량을 지분(Stake)으로 고정하는 것으로,암호화폐 보유자는 가격의 등락과 상관없이 암호화폐를 예치(지분 보유)하고 예치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즉, 보유한 암호화폐 지분의 유동성을 묶어두는 대신 블록체인 플랫폼의 운영 및 검증에 참여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 또는 KRW(원화)를 받는 일을 진행하기도한다.

    당사에서 예치할수있는 대표적코인으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에이다(ADA), 디센트럴랜드(MANA), 샌드박스(SAND) 등이 있으며 향후 블록체인의 안전성 검증 및 회사의 투자 계획에 의해 추가될 예정이다.

    이때 사용자는 자신이 예치한 암호화폐 예치율에 비례하여 수익이 결정 되며, 예치된 블록체인은 지분율에 따라 운영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 된다.

    Biz-bit investment 운영자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데 있어 투자자의 암호화폐를 사용하고, 추후 투자자들에게 추가 생성된 암호화폐를 수익으로 배분 함에 있어 투자자의 계약에 따라 코인 또는 KRW(원화)로 지불한다.

    당사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입장에서는 스테이킹을 통해 시장에 풀린 자산을 일부 동결함으로써 시세조정 등의 효과를 이룰 수 있으며, 투자자 입장에서는 스테이킹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신 한번 위임한 자산은 정해진 기간 동안 출금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스테이킹 전에 이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다. 한편,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서는 암호화폐 보유자가 자신의 모바일에 본 노드(Node)를 설치하고 계약기간 동안 노드를 운영하면서 블록 생성을 검증해야 한다.

    이처럼 노드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 등이 있어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일반 투자자는 그다지 많지 않고, 이미 노드를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나 지갑업체가 이를 대행하는 경우가 많다.




    Biz-bit Investment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을 더욱더 극대 화기 위한 스테이킹 서비스 전문 업체입니다.



    순자산 한화 약 1023억원을 시작으로 현재 모바일트레이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스테이킹한 코인을 Biz-bit의 금융자산 투자로 연계해 스테이킹한 블록체인의 안정성을 보장 하며, 당사와 협약한 개인의 계약 조건에 따라 고정 수익을 보장하게 됩니다.

    Biz-bit investment은 현재 2023년 6월 14일 증권거래소에 직상장 될 예정입니다.

    상장전 순자산 1000억엔(한화 약 1조230억)목표를 조기 달성 하기 위해 현재 모바일트레이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회사 Biz-bit investment의 한화 약 1023억원을 출자 하여 개인 투자자들의 자산의 안전을 보장게 됩니다.

    모바일트레이닝에 참여한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상장 직후 계약 유지시 매 분기별로 계약 수익율 외 별도의 배당금을 지급 할 계획이며, 3년이상 장기 개인 계약자에게는 스톡옵션을 적용하며, Biz-bit investment의 최초 발행가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불안전한 블록체인에 투자한 개인 투자자들의 안전을 보장하며, 높은 수익율을 보장하는 Biz-bit investment에 동참 하세요!

    당신의 행복을 크게 보장합니다.

    스왑(SWAP)의 정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일정시점에 자금흐름의 교환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금융기법을 말한다. 이러한 거래를 스왑거래라고 하는데 스왑거래는 사전에 정해진 가격, 기간에 둘 이상의 당사자가 보다 유리하게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서로 부채를 교환하여 위험을 피하려는 금융기법이다. 스왑거래의 종류로는 금리스왑, 통화스왑 등이 있다.



    스테이킹(Staking)의 정의


    '스테이킹'은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의 일정량을 지분(Stake)으로 고정하는 것으로, 암호화폐 보유자는 가격의 등락과 상관없이 암호화폐를 예치(지분 보유)하고 예치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즉, 보유한 암호화폐 지분의 유동성을 묶어두는 대신 블록체인 플랫폼의 운영 및 검증에 참여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받는 것이다.

    스테이킹은 '작업증명(PoW·Proof Of Work)'이 아닌 '지분증명(PoS·Proof of Stake)' 알고리즘을 채택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가능한데, 대표적으로 이오스(EOS)·테조스(XYZ)·코스모스(ATOM) 등이 이에 해당한다. 여기서 'PoS'는 해당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는 지분율에 비례하여 의사결정 권한을 주는 것으로, PoW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채굴기 마련 비용이나 막대한 전기 사용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스테이킹은 PoS 알고리즘을 채택한 암호화폐를 보유한 사용자가 일정량을 예치하면서 시작되며, 이때 사용자는 자신이 예치한 암호화폐 지분율에 비례하여 의사결정 권한을 가지는 등 블록체인 네트워크 운영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네트워크 운영자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데 있어 투자자의 암호화폐를 사용하고, 추후 투자자들에게 추가 생성된 암호화폐를 수익으로 배분한다.

    블록체인 프로젝트 입장에서는 스테이킹을 통해 시장에 풀린 자산을 일부 동결함으로써 시세 조정 등의 효과를 이룰 수 있으며, 투자자 입장에서는 스테이킹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신 한번 위임한 자산은 정해진 기간 동안 출금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스테이킹 전에 이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다. 한편,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서는 암호화폐 보유자가 자신의 컴퓨터에 노드(Node)를 설치하고 24시간 동안 노드를 운영하면서 블록 생성을 검증해야 한다. 이처럼 노드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 등이 있어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일반 투자자는 그다지 많지 않고, 이미 노드를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나 지갑업체가 이를 대행하는 경우가 많다.

METAMemberShip

회원가입

 

고객님의 계약사항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빠른 출금을 원할시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결해 주세요.